윤재민 – 9th T&B
- 발매년도: 2017
- 앨범타입: 싱글
신예 아티스트 8팀의 꿈과 희망을 담은 라이브 연주 음반이 발매된다.
이 가운데 2017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현악 중등부 1위를 차지한 ‘윤재민’의 연주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기타리스트 ‘윤재민’은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현악부문 1위를 비롯, 한국기타연주가협회 전국학생 기타콩쿠르 중고등부 1위(2년 연속), 한음 음악콩쿠르, 충남 교육감배 중·고등 음악경연대회 현악 1위, 모차르트 콩쿠르 클래식기타 1위를 수상하였으며 러시아 글린카 노보시비르스크 국립음악원 영재원 과정에 수학할 예정이다.
9th T&B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인 Dyens의 “Libra Sonatine 중 제 3악장 Fuoco”을 비롯, Llobet의 “Variaciones Sobre un Tema de Sor, Op.15, Romance(작곡가 미상)” 등 총 3곡이 실황 연주로 수록되어있다. 기타리스트 ‘윤재민’은 ‘이번 콩쿠르에서 1위를 하게 되어 많이 기쁘지만, 무대 위에서 부족한 나의 면을 발견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더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음반은 2017년 10월 27일 금요일부터 각 음반사이트와 유투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작은 도움으로 신예아티스트들의 행보를 응원할 수 있는 체계가 갖추어져, 더욱 의미 깊은 음반이 될 것이다.
음반을 기획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음악콩쿠르 & 국제아티스트오디션’을 지금까지 9회째 개최했으며, 매회 1등 입상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또한 티앤비는 제 1회 전주 국제 음악 콩쿠르를 오는 10월 28일 개최해 또 다른 옥석을 가린다. 재능 있고 참신한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주목된다. (문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www.tnbenter.com)
1,867 조회수, 1 오늘